skip to Main Content
02-3476-0622 info@maponet.org
2021 마포구 주민자치회 두 번째 회장단 간담회

2021 마포구 주민자치회 두 번째 회장단 간담회

마포구 마을자치센터(센터장 남지은)는 오늘(22일) ‘2021년 마포구 주민자치회 두번째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는 마포구 5개동 주민자치회장(공덕동 권경환, 용강동 황광철, 서강동 정미희, 서교동 백종배, 성산2동 이성용)과 마포구 마을자치센터장 및 자치지원팀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 될 주민자치회 주요행사들과 동별 분과 재구성 현황, 정기회의 및 간사학교 일정 등 중점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해야 할 사항들을 논의했습니다. 그리고 각 동별 재정보증보험 가입 현황 등 세부적으로 확인하고 진행해야 할 부분들을 체크했습니다. 또한 마포구 주민자치회 운영세칙 표준(안)은 각 분과장들이 부분검토하기로 의견을 모았고 운영세칙 의결 전 마포구 마을자치센터와도 개정(안)을 공유 하는 것으로 논의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서울시장 보궐선거와 관련해서 주민자치회 활동 60일 제한(2월7일) : 보조금 지원받는 행사 개최 금지사전에 계획된 폐쇄적 모임 및 회의가능, 14일 제한(3월25일) : 주민자치회 모든 활동 금지 등 현재 자주 공지하고 있지만 헷갈리기 쉬운 선거기간 주민자치회 활동제한 내용을 한번 더 공유하며 회의를 마무리 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