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02-3476-0622 info@maponet.org
해피바이러스를 전하는 마포건강댄스

해피바이러스를 전하는 마포건강댄스

화창한 날씨덕인지 오늘은 마을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같은시간 도원빌딩 뒤 소공원에서는 마포건강댄스의 모임이 있었습니다.

모임현장에 다다랐을 때, 소공원 안 정자에서 행복한 웃음소리가 들려왔습니다. 그 현장에는 마포건강댄스팀의 모임이 이루어지고 있었는데요. 시원한 그늘아래서 활동 시작 전, 한 주간 안부를 물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마포건강댄스팀은 함께 건강을 챙기고 이웃과 소통하며 서로의 재능을 나누는 모임을 매 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활동에서 함께 연습한 ‘내나이가 어때서’를 시작으로 새로운 노래와 춤을 연습하며 마음을 나눴습니다.

오늘은 한분이 폐전단지를 활용하여 냄비받침을 만들어 참여자들과 나누고, 또 다른분은 건강을 챙기고자 인삼식혜를 만들어서 쉬는시간에 시원한 음료와 함께 담소를 나누었는데요.
매주 모임을 통해 서로의 재능도 나누고, 많이 웃고 박수도 치며 한주 한주 건강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내활동이 어려워 야외에서 활동하다보니 날씨의 변동에 어려움을 토로하셨는데요. 어려운 상황에서도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시는 모습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마포건강댄스’팀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Back To Top